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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충처리 접수 안내
  •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1. 홈페이지 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 이용인 참여 →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글쓰기’를 통해 불편한 점을 적습니다.
  • 2. 전화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쓰기 어려울 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을 말씀해주세요.
     * 담당자(운영지원팀) : 02-2290-3108
  • 3. 건의함 접수
    ① 건의함에 있는 메모지에 불편한 점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건의함 위치 : 복지관 1층 화장실 및 지하 1층, 1층, 2층, 6층 로비
  • 4. 카카오톡 채널 실시간 채팅
    ① 카카오톡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채널 실시간 채팅으로 불편한 점을 적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 : 월~금 9:30~17:30
  • [고객의 소리 절차]
    1. 위 접수 방법 중 선택하여 복지관에서 불편했던 점을 이야기해주세요.
    2. 접수된 내용에 대해 어떻게 해결했는지 2주 안에 알려드립니다.
    3. 2주일 안에 해결이 어려운 내용은 이유와 언제까지 해결되는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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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사항 처리결과] 1층 남자화장실 휴지 위치 변경
23-09-27 09:07 271회 0건

1. 건의사항

  1) 접수일자 : 2023년 9월 19(화)

  2) 접수내용 : 휴지가 너무 멀리 있고,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문 앞쪽으로 이동 요청함

 

2. 처리결과

  1) 완료일자 : 2023년 9월 26(화)

  2) 처리내용

1층 남자화장실 휴지걸이 위치가 멀어서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위치를 이동 요청하는 내용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층별 휴지걸이 위치를 파악한 결과 다른 층에 비해 1층 남자화장실의 휴지걸이와 양변기 사이의 거리가 더 멀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불편사항에 대한 의견에 따라 기존에 창문쪽 벽면에 설치된 휴지걸이를 떼어내고 양변기와 가까운 위치로 변경하여 휴지걸이를 설치하였습니다.

  복지관에 대한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하겠습니다


- 관련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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