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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고충처리 접수 안내
  •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1. 홈페이지 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 이용인 참여 →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글쓰기’를 통해 불편한 점을 적습니다.
  • 2. 전화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쓰기 어려울 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을 말씀해주세요.
     * 담당자(운영지원팀) : 02-2290-3108
  • 3. 건의함 접수
    ① 건의함에 있는 메모지에 불편한 점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건의함 위치 : 복지관 1층 화장실 및 지하 1층, 1층, 2층, 6층 로비
  • 4. 카카오톡 채널 실시간 채팅
    ① 카카오톡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채널 실시간 채팅으로 불편한 점을 적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 : 월~금 9:30~17:30
  • [고객의 소리 절차]
    1. 위 접수 방법 중 선택하여 복지관에서 불편했던 점을 이야기해주세요.
    2. 접수된 내용에 대해 어떻게 해결했는지 2주 안에 알려드립니다.
    3. 2주일 안에 해결이 어려운 내용은 이유와 언제까지 해결되는지 알려드립니다.
    4. 작성한 내용에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등)가 있다면 안전하게 보관합니다.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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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제목
[정보안내] 장애인 학대신고 안내
[정보안내] 2022 장애인학대신고 안내 (이용자 교육자료)
[정보안내] 이용자 학대/인권침해 예방과 대응방법
[건의사항 처리결과] 1층 여자화장실 문고리 교체
[건의사항 처리결과] 1층 남자화장실 휴지 위치 변경
[건의사항 처리결과] 1층 남자화장실 양변기 점검 및 조치
[건의사항 처리결과] 6층 여자화장실 선반 설치 요청 관련 결과
[이용자 자치회 의견 개선사항] 1층 정수기 종이컵 수거함(거치대) 비치 안내
[건의사항처리결과]1층 남자 화장실 세면대 점검 건 / 1층 로비 정수기 앞 쓰레기통 관련 민원접수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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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방문 환대 감사드립니다.
[민원처리결과]홈페이지 식단표 공유 관련 민원접수 결과
[민원처리결과] 엘리베이터 버튼 향균필름 스티커 교체 관련 민원접수 결과
[민원처리결과] 복지관 앞 정차구역 주차관련 민원접수 결과
[민원처리결과] 이동보조기기 수리사업 관련 민원접수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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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04704 서울시 성동구 청계천로 506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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