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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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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쓰기 어려울 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을 말씀해주세요.
     * 담당자(운영지원팀) : 02-2290-3108
  • 3. 건의함 접수
    ① 건의함에 있는 메모지에 불편한 점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건의함 위치 : 복지관 1층 화장실 및 지하 1층, 1층, 2층, 6층 로비
  • 4. 카카오톡 채널 실시간 채팅
    ① 카카오톡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채널 실시간 채팅으로 불편한 점을 적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 : 월~금 9:30~17:30
  • [고객의 소리 절차]
    1. 위 접수 방법 중 선택하여 복지관에서 불편했던 점을 이야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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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2주일 안에 해결이 어려운 내용은 이유와 언제까지 해결되는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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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사항 처리결과] 6층 여자화장실 선반 설치 요청 관련 결과
23-07-27 11:42 219회 0건

1. 건의사항

  1) 접수일자 : 2023714()

  2) 접수내용 : 6층 여자화장실 첫 번째 칸 선반 설치 요청

 

2. 처리결과

  1) 완료일자 : 2023727()

  2) 처리내용

- 6층 여자화장실 선반 설치 건으로 이용자 의견이 접수되어 건물 내 화장실 선반 설치 유무를 점검하였으며, 일부 화장실에 선반이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선반을 구입하여 선반이 없는 화장실에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복지관에 대한 의견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지속적인 점검과 관리를 통해 개선하겠습니다.

 

- 관련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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