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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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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쓰기 어려울 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을 말씀해주세요.
     * 담당자(운영지원팀) : 02-2290-3108
  • 3. 건의함 접수
    ① 건의함에 있는 메모지에 불편한 점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건의함 위치 : 복지관 1층 화장실 및 지하 1층, 1층, 2층, 6층 로비
  • 4. 카카오톡 채널 실시간 채팅
    ① 카카오톡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채널 실시간 채팅으로 불편한 점을 적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 : 월~금 9:30~17:30
  • [고객의 소리 절차]
    1. 위 접수 방법 중 선택하여 복지관에서 불편했던 점을 이야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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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2주일 안에 해결이 어려운 내용은 이유와 언제까지 해결되는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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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사항처리결과]1층 남자 화장실 세면대 점검 건 / 1층 로비 정수기 앞 쓰레기통 관련 민원접수 결과
23-03-06 17:04 509회 0건

1. 건의사항

  1) 접수일 : 2023227

  2) 접수내용(성동지기 자치회를 통해 직원에게 접수)

    - 1층 남자 화장실 오른쪽 세면대 물이 잘 안내려감

    - 1층 로비 정수기 앞에 일회용 정수기컵을 버리도록 쓰레기통을 비치하였으나 티백 등의 여러 쓰레기들이 같이 버려지고 있음

       냄세 및 위생 등의 문제로 정수기컵만 버리도록 하는 등의 조치 필요

 

2. 처리결과

  - 관리팀 담당 직원에게 전달하여 1층 남자 화장실 세면대 점검 및 조치하였습니다.(2023.03.03.)

  -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올바른 분리배출을 위해 기존에 비치되어 있던 쓰레기통을 치우고

    일회용 종이컵(정수기컵)1층 화장실 앞 쓰레기통에 버릴 수 있도록 정수기에 안내 문구를 부착하였습니다.(2023.0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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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복지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지속적인 점검과 관리를 통해 개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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