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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충처리 접수 안내
  •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1. 홈페이지 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 이용인 참여 →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글쓰기’를 통해 불편한 점을 적습니다.
  • 2. 전화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쓰기 어려울 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을 말씀해주세요.
     * 담당자(운영지원팀) : 02-2290-3108
  • 3. 건의함 접수
    ① 건의함에 있는 메모지에 불편한 점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건의함 위치 : 복지관 1층 화장실 및 지하 1층, 1층, 2층, 6층 로비
  • 4. 카카오톡 채널 실시간 채팅
    ① 카카오톡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채널 실시간 채팅으로 불편한 점을 적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 : 월~금 9:30~17:30
  • [고객의 소리 절차]
    1. 위 접수 방법 중 선택하여 복지관에서 불편했던 점을 이야기해주세요.
    2. 접수된 내용에 대해 어떻게 해결했는지 2주 안에 알려드립니다.
    3. 2주일 안에 해결이 어려운 내용은 이유와 언제까지 해결되는지 알려드립니다.
    4. 작성한 내용에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등)가 있다면 안전하게 보관합니다.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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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결과]6층 화장실 가방걸이 설치 관련 민원접수 결과
22-11-01 19:07 375회 0건

1. 민원사항

접수일 : 2022년 10월 26일

접수내용 : 6층 화장실 가방걸이 설치 요청


2. 처리결과

6층 화장실 가방걸이 설치 요청으로 장애인복지관 직원을 통해 구두 접수해주셨습니다.

가방걸이가 설치가 안되어 있는 화장실 확인 후 해당팀으로 전달하였으며,

11월 1일 가방걸이가 없는 각 층의 화장실 벽면에 아래와 같이 가방걸이를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2ca87380e0caabbd60dbd63bd3932e2a_1667296969_172.jpg


앞으로도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지속적인 점검과 관리를 통해 개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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