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민원사항
접수일 : 2022년 8월 12일(금)
접수내용 : 홈페이지 식단 공유 요청 건
2. 처리결과
홈페이지에 식단 공유 요청에 대한 내용을 익명으로 1층 여자화장실 건의함을 통해 접수해주셨습니다.
현재는 지하 1층(식당 입구), 지상 1층(사무실), 2층(복도), 4층(사무실)에 있는 게시판을 통해 매주 식단표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건의해주신 홈페이지 식단 공유 건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에 올리는 방향으로 논의 중에 있습니다.
홈페이지 식단표 공유 건에 대한 논의가 끝나면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 안내를 할 예정입니다.
복지관 이용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게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식단표 공유를 하기위해 [이용자 참여 - 이달의 식단표] 메뉴에 게시판을 생성하였으며,
앞으로 주간 식단표를 업로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