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하단 홈페이지정보 바로가기
  • HOME > 이용자 참여 > 영유아발달검사

영유아발달검사

출생에서 만3세까지의 내아이를 위한 우리아이 발달체크, DEP

성동장애인복지관에서는, 생후~36개월 영아의 발달을 체크하여 경계선상의 발달을 보이거나 장애 위험군에 속한 영아에게 적절한 중재를 지원함으로써 장애를 예방하고 건강하게 발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 DEP(영아선별.교육진단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DEP(영아선별.교육진단검사)란? DEP(장혜성,서소정,하지영)는 생후~36개월 영아의 발달을 체크하여 발달지체가 의심되는 영아를 조기에 발견하여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검사입니다. 6개발달영역을 측정하며, 누구나 쉽게 영아의 발달상태를 검사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DEP 장점 우리아이 발달체크 DEP 이런 점이 있어요~! 첫째-무료로 발달체크를 하고 선별해 줍니다. 둘째-우리나라 영유아 발달에 적절하게 표준화하였습니다. 셋째-친숙한 곳에서 일상생활의 모습을 통해 검사할 수 있습니다. 넷째-짧은 시간에 발달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우리아이 발달에 중요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건강한 우리 아이를 위해 현재 발달진행정도를 체크해 보세요

이용대상:영아(생후~36개월)의 부모,양육자,교사 등, 이용방법:로그인→DEP검사→결과상담(재활상담)&치료·교육 연계, 비용:무료(검사비 기관 부담), 소요시간:20분, 문의:02)2290-3123,3115

검사 시작하기 재검사하기 결과보기
고객의 소리로 연결됩니다. 인권,권익옹호 상담으로 연결됩니다.
서울시 장애인 관광편의정보를 새창으로 띄웁니다. 성동구 장애인 커뮤니티 매핑으로 새창을 띄웁니다. 후원안내로 새창을 띄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