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이용자 참여
고객의 소리 목록
고객의 소리
    고충처리 접수 안내
  • 고충 및 건의사항은 15일 이내 그 처리결과를 확인할수 있으며, 복합 고충사항은 필요시 그 기간연장에 대해서 15일 이내 답변드릴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 복지관 건의함 등을 통해 발생한 접수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그 처리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 개인정보 노출, 비방 등 문제의 소지가 있는 글은 본인의 동이 없이 "비공개"처리 될수 있습니다.
  • 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에 대한 고충은 (02-2290-3104)로 신청하시면 더 빠르게 해결하실수 있으며, 장애인인권관련 내용은 권익옹호담당자 (02-2290-312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답변] 6층 로비 선풍기 가동 요청에 대한 답변
18-06-28 16:23 511회 0건

1. 내용 : 6층 로비 선풍기 가동에 관한 건


2. 답변 :

2.1 6층 로비 선풍기와 에어컨 가동에 관란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2.2 작년에도 같은 건의가 있었으나, 올 여름에 미처 빠르게 대처하지 못한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2.3 6월 29일에 1대의 스탠드형 선풍기를 추가하였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4 강당은 실 이용현황이 불규칙하여 담당선생님께 말씀드리면 이용시간에 틀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목록

주소 : 04704 서울시 성동구 청계천로 506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대표전화 : 02-2290-3100

FAX : 02-2290-3181

Email : omni3100@naver.com

Copyright©seongdongn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