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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고충처리 접수 안내
  •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1. 홈페이지 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 이용인 참여 →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글쓰기’를 통해 불편한 점을 적습니다.
  • 2. 전화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쓰기 어려울 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을 말씀해주세요.
     * 담당자(운영지원팀) : 02-2290-3108
  • 3. 건의함 접수
    ① 건의함에 있는 메모지에 불편한 점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건의함 위치 : 복지관 1층 화장실 및 지하 1층, 1층, 2층, 6층 로비
  • 4. 카카오톡 채널 실시간 채팅
    ① 카카오톡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채널 실시간 채팅으로 불편한 점을 적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 : 월~금 9:30~17:30
  • [고객의 소리 절차]
    1. 위 접수 방법 중 선택하여 복지관에서 불편했던 점을 이야기해주세요.
    2. 접수된 내용에 대해 어떻게 해결했는지 2주 안에 알려드립니다.
    3. 2주일 안에 해결이 어려운 내용은 이유와 언제까지 해결되는지 알려드립니다.
    4. 작성한 내용에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등)가 있다면 안전하게 보관합니다.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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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동가족 여러분의 포항지진피해 성금 지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17-11-29 11:20 1,324회 0건
안녕하세요.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무국장 차호영입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포항 지진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장애인분들을 위해 소중한 후원금을 우리복지관에 지원해 주셔서 머리숙여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역을 돌보는 일에도 여유를 찾기 힘든데, 먼 곳에서도 남일처럼 생각하지 않는 그 마음이 느껴져 너무 감사하고 한편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지원해주신 성금은 지역 장애인 중 지진피해가 심한 이용자분들에게 성동가족 여러분의 그 마음을 담아 온전히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저희도 지진피해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직원을 대표하여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성동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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