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이용자 참여
고객의 소리 목록
고객의 소리
    고충처리 접수 안내
  • 고충 및 건의사항은 15일 이내 그 처리결과를 확인할수 있으며, 복합 고충사항은 필요시 그 기간연장에 대해서 15일 이내 답변드릴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 복지관 건의함 등을 통해 발생한 접수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그 처리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 개인정보 노출, 비방 등 문제의 소지가 있는 글은 본인의 동이 없이 "비공개"처리 될수 있습니다.
  • 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에 대한 고충은 (02-2290-3104)로 신청하시면 더 빠르게 해결하실수 있으며, 장애인인권관련 내용은 권익옹호담당자 (02-2290-312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까페애용자입니다
17-04-11 12:50 1,656회 0건
성동복지관 까페 애용하는 사람입니다 밑에글보고 저도수시로 커피사먹는 사람으로써 그동안 봐온 까페 모습에대해 조심스레 말씀드립니다 까만색 어깨넘어 머리긴 아주머니가 장애우바리스타들을 가르치는 분입니까 그아주머니가 장애우바리스타들을 가르치는것같던데 커피시킨사람이 많은데도 에스프레소를 버리더라고요 얼핏듣기로 몇초가아니면 버리던데 주문이많으면 빨리커피를 만들어야될텐데 안바쁜시간에가도 제가시킨 커피하나 만드는데도 10분 심하면 15분 걸릴때가있더라고요 여기 커피가 엄청 맛있는 것도 아닌데 재료낭비도심하고 커피도늦게나오네요 까페수익으로 까페운영하고 장애우바리스타들 월급주는거 아닙니까 그렇다고 그아주머니가 고객들한테 친절한것도 아닌것같고요 그리고 까페에일하는분이 머리도안묶고 굉장히 비위생적으로 느껴집니다 요즘 다른까페가보면 모자쓰거나 머리묶던데 그아주머니는 묶지도않으면서 장애우바리스타들 머리지적하더라고요 기본이안된것같네요 그아주머니가 그 까페를 주도적으로 운영하는건지가르치는건지 모르겠지만 커피전문가인가요 전문가라면 그러지않을건데말입니다 커피맛도 점점없어지고요 여러모로 개선되길바랍니다

목록

주소 : 04704 서울시 성동구 청계천로 506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대표전화 : 02-2290-3100

FAX : 02-2290-3181

Email : omni3100@naver.com

Copyright©seongdongn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