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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고충처리 접수 안내
  •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1. 홈페이지 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 이용인 참여 →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글쓰기’를 통해 불편한 점을 적습니다.
  • 2. 전화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쓰기 어려울 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을 말씀해주세요.
     * 담당자(운영지원팀) : 02-2290-3108
  • 3. 건의함 접수
    ① 건의함에 있는 메모지에 불편한 점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건의함 위치 : 복지관 1층 화장실 및 지하 1층, 1층, 2층, 6층 로비
  • 4. 카카오톡 채널 실시간 채팅
    ① 카카오톡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채널 실시간 채팅으로 불편한 점을 적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 : 월~금 9:30~17:30
  • [고객의 소리 절차]
    1. 위 접수 방법 중 선택하여 복지관에서 불편했던 점을 이야기해주세요.
    2. 접수된 내용에 대해 어떻게 해결했는지 2주 안에 알려드립니다.
    3. 2주일 안에 해결이 어려운 내용은 이유와 언제까지 해결되는지 알려드립니다.
    4. 작성한 내용에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등)가 있다면 안전하게 보관합니다.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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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카페
17-03-22 12:57 1,564회 1건
안녕하세요, 저는 점심시간대에 복지관 1층에 있는 해누리 카페를 종종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다른 땐 두 분이 음료를 만들고 한 분이 카운터, 선생님(?)이 두 분쯤 계시던데 오늘은 음료 제조에 한 분, 카운터 한 분 이렇게 있더라고요. 선생님이나 다른 직원분은 잠깐 어디 갔나 했더니 지켜본 바로는 그것도 아니었어요. 다른 날보다 손님도 많아 보이고 주문이 밀려서 도움이 필요해보이는데 직원 분은 어디다 도움을 청하는 거 같지도 않고 그런 상황이 제가 본 것만 20여분 지나가자 그제야 선생님 한 분이 와서 상황을 정리하더군요. 해누리카페 커피맛이 좋고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고 싶은데 음료 1개 주문하고 20분 넘게 기다리면 이용하기가 주저될 것 같아요. 웬만하면 그냥 기다리는데 오늘은 음료 언제 나오냐고 어쩔 수 없이 물어봤네요. 오늘 같은 상황은 숙련된 사람도 감당하기 힘들었을 겁니다. 주문 취소하고 간 사람도 있었어요. 오늘 같은 상황이 또 있지 않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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