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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충처리 접수 안내
  •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1. 홈페이지 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 이용인 참여 →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글쓰기’를 통해 불편한 점을 적습니다.
  • 2. 전화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쓰기 어려울 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을 말씀해주세요.
     * 담당자(운영지원팀) : 02-2290-3108
  • 3. 건의함 접수
    ① 건의함에 있는 메모지에 불편한 점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건의함 위치 : 복지관 1층 화장실 및 지하 1층, 1층, 2층, 6층 로비
  • 4. 카카오톡 채널 실시간 채팅
    ① 카카오톡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채널 실시간 채팅으로 불편한 점을 적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 : 월~금 9:30~17:30
  • [고객의 소리 절차]
    1. 위 접수 방법 중 선택하여 복지관에서 불편했던 점을 이야기해주세요.
    2. 접수된 내용에 대해 어떻게 해결했는지 2주 안에 알려드립니다.
    3. 2주일 안에 해결이 어려운 내용은 이유와 언제까지 해결되는지 알려드립니다.
    4. 작성한 내용에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등)가 있다면 안전하게 보관합니다.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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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결과] 복지관 앞 정차구역 주차관련 민원접수 결과
22-04-25 17:19 426회 0건

1. 민원사항

 1) 접수일 : 2022년 4월 20일(수)

 2) 접수내용 : 복지관 앞 정차구역에 오랜시간 주차해두는 사람들이 많아 잠시 정차하기 어려움

 

2. 처리결과

2022년 4월 20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위와 같은 정차주역에 대한 불편함을 겪는 다는 내용으로 민원 접수하셨습니다.

담당부서인 총무팀에서는 복지관 앞 정차구역 4곳에 주차금지 안내문을 각각 부착하였고, 안내실 직원과 장애인일자리에 참여하시는 직원분이 한 시간마다 정차구역에 나가 오랜시간 주차하는 차량이 없도록 수시로 관리하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게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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