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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충처리 접수 안내
  •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① 복지관 홈페이지 ② 전화 ③ 건의함으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 ① 복지관 홈페이지 접수
    1. 복지관 홈페이지 중에서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불편한 점을 적습니다.
  • ② 전화 접수
    1.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쓰기 어려울 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2.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을 말씀해주세요.
     * 담당자 (총무팀) : 02-2290-3104
  • ③건의함
    1. 건의함에 있는 메모지에 고충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
    2.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 건의함 위치 : 복지관1층, 2층, 6층 로비
  • [고객의 소리 절차]
    복지관에서 불편했던 점을 이야기해주시면 답을 드립니다.
    1. 복지관홈페이지, 전화, 건의함에 쓰신 불편했던 점에 대해 어떻게 해결했는지 2주 안에 알려드립니다.
    2. 2주일 안에 해결이 어려운 내용은 이유와 언제까지 해결되는지 알려드립니다.
    3. 작성한 내용에 개인정보가 있다면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 개인정보 : 이름, 나이, 주소, 주민등록 번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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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긴급키트지원에 대해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03-13 09:31 537회 0건

 

2020년 3월 4일 수요일 오전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직원의 방문을 받았습니다
묵직한 보퉁이 들고 두분이 오셨습니다
보퉁이를 열고 물건에 대한 간단한설명과 명단에 싸인받으시곤
서둘러 가셨습니다
마스크가 2개 밖에 없어서 미안하다는 말씀을 남기시고....

남겨진 보퉁이를 마저 열어보니
일주일치 식사꺼리를 가져다 주신것 이었습니다
여러 가지를 바리바리 담아놓은 것이
마치 시골에 살고계신 어머님이 다녀가는 자식에게
가져가서 먹으라고 싸주시는 음식보따리처럼
 정성이 가득 담겨져 있는것 같았습니다

보퉁이를 물끄러니 쳐다보며 한참을 생각했습니다
아!∼∼《복지관》을 위해서 아무것도 해준게 없는데
이렇게 받기만해도 되는지를....
지금의 저의 형편으론
그져 감사하다는말씀 밖에 드릴것이 없군요

이렇게 정성스런《키트》를 장만해주신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여러분들께 감사(感謝)드립니다 ^!^


[이 게시물은 기획홍보님에 의해 2020-03-16 08:03:21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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